이강덕 “안정적 포항시정 운영 위해 힘 보태달라”
주말 집중 유세활동 펼쳐
최종태 기자 / 2022년 05월 22일
SNS 공유

↑↑ 포항 영일대해수욕장에서 열린 합동유세에서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이강덕 포항시장 후보의 손을 잡고 포항 발전을 약속하며 압도적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경상매일신문=최종태기자]국민의힘 이강덕 포항시장 후보는 이준석 당 대표와 합동 유세를 비롯해 도심과 농어촌 등 지역 곳곳을 순회하는 주말 집중 유세를 통해 더 큰 포항 발전과 새로 출범한 윤석열 정부의 국정 운영 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압도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이강덕 후보는 22일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 이철우 경북도지사 후보, 김정재?김병욱?박성민 국회의원, 지역 시?도의원 후보자 등과 함께 영일대해수욕장과 그린웨이 분수공원에서 합동 유세를 가지면서 운집한 많은 시민들과 인사를 나누고 표심을 적극적으로 공략했다.

이강덕 후보는 “지난 대선에서 이준석 대표와 같은 활기찬 청년 DNA가 국민의 힘이 승리하는데 큰 힘 되었다. 국민의 힘이 국민의 마음을 더욱 읽고 국민을 위한 안정적인 국정 운영을 하는데 힘이 실릴 수 있도록 이번 지방선거에서도 압도적인 지지를 당부한다”면서, “포항의 혁신적인 발전을 이끌 연구중심 의과대학 등을 만들어 청년이 일할 수 있는 도시, 청년이 살고 싶어하는 도시를 만들어 가는데 모든 노력을 기울여 가겠다”고 강조했다.

이준석 당 대표는 “서울의 청계천처럼 이강덕 시장이 약속한 포항의 학산천 등 도심 생태하천이 복원되고, 영일만대교 건설와 연구중심 의대 설립 등 포항이 꾸고 있는 꿈을 적극 응원한다”면서, “지난 대선에서 포항시민들이 보내준 압도적인 지지로 승리할 수 있었던 은혜를 갚고 싶다. 이번 선거에서도 압도적인 승리를 할 수 있도록 지지를 보내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강덕 후보는 주말과 휴일을 포함한 20일부터 22일까지 사흘간 5일장이 열린 오천읍과 기계면을 비롯해 포항 지역 9개 읍면동을 연이어 순회하는 현장 집중 유세를 가졌다. 현장 유세에는 국민의힘 시?도의원 후보들과 함께 참석한 가운데 이강덕 후보는 포항 발전을 위해 유능한 일꾼인 국민의힘 후보들에 대한 시민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거듭 당부했다.

한편, 이강덕 후보는 선거기간 동안 포항 지역의 29개 읍면동을 모두 돌며 각 지역별 특성에 맞춤 ‘우리동네 지역공약’을 발표하고, 시민들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통합과 화합의 지역밀착형 소통 행보를 이어가는 가운데 21일에는 농축산업 대표들과 민심토크 정책간담회를 열어 현장의 의견을 목소리를 듣는 귀중한 시간을 가졌다.

이강덕 포항시장 후보는 “시민 여러분이 각 분야별로 내어 주신 생생한 현장 목소리를 존중하며 정책에 반영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보내주시는 뜨거운 지지와 성원에 힘입어 6.1 선거에서 압승을 거둬 우리 포항이 대한민국의 중심도시로 도약시키는데 온 힘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최종태 기자 / 2022년 05월 22일
저작자권 ⓒ경상매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경북교육청, 근무자 산업재해 피해 사전 예방
경북교육청은 교육기관 및 학교에 근무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개인보호구 구입경비’를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안상수 기자 / 2022년 06월 30일
포항, 강소연구개발특구 유망 스타트업 투자 유치 상담회
포항시는 포항강소특구육성센터가 30일 포항체인지업그라운드 회의실에서 ‘포항 강소연구개발특구 유망 스타트업 투자 유치 상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최종태 기자 / 2022년 06월 30일
포항시, 여성폭력 예방ㆍ효과적 대응체계 구축 나선다
포항시는 여성폭력 예방 및 보호 지원에 대한 효과적인 대응체계 구축을 위해 30일 시청에서 포항여성폭력상담소·시설협의회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
최종태 기자 / 2022년 06월 30일
포항유망강소기업 신규 선정
포항시는 30일 성장가능성이 높고 기술경쟁력을 갖춘 우수 지역기업을 ‘2022년도 포항시 유망강소기업’으로 신규 선정했다.
최종태 기자 / 2022년 06월 30일
포항시, 상수도 공급지역 확대…524억 투입 ‘물 복지도시 실현’
포항시는 물 사용에 불편을 겪고 있는 마을 상수도 이용 주민들에게 깨끗하고 안전한 수돗물을 공급하기 위해 지방 상수도 공급지역 확대를 통해 시민 모두가 누리는 물 복지도시 실현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시는 시민 모두가 누리는 ‘물 복지도시 실현’을 위해 지방상수도 현대화사업과 스마트 관망관리 인프라 사업을 추진하며 노후 상수도관망 정비, 수도정비기본계획 수립 등 안정적인 수돗물 공급체계 구축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올해는 지난해 대비 100% 증가한 30억의 예산을 확보해 장기면, 기북면 등 5개 읍면에 지방 상수도 확충사업을 추진 중에 있으며, 급수 취약지역인 마을 상수도 이용 읍면 지역에 지방 상수도를 공급하기 위해 지난해까지 사업비 약 315억을 투입했고, 지금까지 46개 마을에 지방상수도 전환 공급을 추진한 바 있다. 시는 앞으로도 연차적으로 예산을 확보해 급수 취약지역 해소를 위한 지방 상수도 공급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노후화된 상수도 공급망을 정비하고 상수도시설의 체계적인 유지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지방상수도 현대화사업’ 및 ‘스마트 관망관리 인프라 구축사업’도 추진하고 있다.
최종태 기자 / 2022년 06월 30일
핫이슈 경상매일신문TV 정치/행정
사회 경제 교육
문화/여성 스포츠 사람들
기획특집 오피니언  
X
http://m.ksmnews.co.kr/view.php?idx=379969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PC버전상생포럼개인정보취급
상호 : 경상매일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513-81-42693
주소 : 포항시 북구 삼호로 85(대신동)
발행인/편집인 : 천기화
mail : gsm333@hanmail.net
Tel : 054-253-7744 / Fax : 054-231-7703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근
등록번호 : 경북,아00365 / 인터넷신문등록일 : 2015년 5월 27일
Copyright ⓒ 경상매일신문.
기사 등 모든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복사·배포를 금합.
TOP